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뉴스/자동차

사진으로 보는 5G 그랜저, 그랜저HG 출시행사

지난 13일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대표 세단 그랜저입니다. 41장의 사진으로 그날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로~딩의 압박이 있겠지만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40%나 커집니다)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된 행사. 로비에는 천을 씌운 그랜저와 차를 지키는(?) 두명의 미소녀님이...

이날 차 소개를 담당한 현대차의 양승석 사장입니다. 10분이 넘는 프리젠테이션을 깔끔하게 외워서 했습니다.

사실 전방 어딘가에 프롬프터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무리 두리번거려도 찾을 수 없더군요. 나중에 관계자한테 들은 얘긴데 양사장님 프리젠테이션 좀 잘 하신답니다. 줄줄줄~ 현대차 얘기를 풀어나갔죠.

누굴까요?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입니다. 이날 행사 참석을 위해 디트로이트모터쇼를 끝내고 아마도 부지런히 왔겠죠. 무언가 한마디 하려나? 기다렸는데 그냥 사진만 찍고 퇴장.

차 공개때는 연구진들이 같이 나왔습니다. 음.. 조금씩 뻘쭘한 자세가 보이시나요? ㅎㅎ

역시 현대차 행사에는 취재진이 많습니다.

어둡게 찍으니 취재진 모두 정리 ㅋㅋㅋㅋ

엔진 뚜껑이 달려있습니다. 렉서스도 뚜껑 많이 달려있죠. 제네시스, 에쿠스도 달리더니 ....

엔진 뚜껑따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뚜껑은 그냥 손으로 두두둑 하면 뜯어집니다.

현대와 헬릭스가 뭔갈 같이 했다는군요.

이분은 밖에서 차를 지키시던.. 그분. 아직도 꽉 잡고 있네요. ㅋ

타이어는 한타/벤투스 S1노블. 그리 막 좋은 타이어는 아니네요. 흐릿하게 보이는 사이즈는 245/45R/18

트렁크에서 건져낸 스페어타이어

원래 타이어보다 살짝 크기가 작습니다. 임시 타이어라지만 지름이 달라도 괜찮을지 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