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나

명사수 이다일씨

98%의 적중률을 보인 표적지

생애 최초 권총사격에서 98%의 적중률을 보이다


지난 2월 25일 휴일을 맞아 한동안 말많고 탈 많았던 그리고 네티즌들에게 소위 '데스월드'라 불리면서 조롱당하던 롯데월드를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실은 롯데백화점을 간 것인데 주차장을 헤매다 보니 롯데월드를 지나 백화점까지 꽤 먼길을 걸어야 했죠. 그 길을 지나 가면서 보니 무기한 휴장한다는 롯데월드는 썰렁하기 그지 없었으며 실내 스케이트장 천정을 돌아다니던 놀이기구들은 모두 멈춘듯 했고(안보여서..) 천정에는 커다란 지붕이 씌워져 있었습니다.

그 스케이트장 옆을 지나가는데 국내에 몇 없는 실총 사격장이 있더군요.  어헉~!! 언젠가 한번 쏴보고 싶었는데... 예전에 알기론 10발에 3만원(?)이란 소문에 돈아까워서 포기했었는데... 그래서 결심하길 "딱 만오천원 이하면 해보고 그보다 더 비싸면 안한다!" 라고 결심하고 입장~, 운명의 장난인지 정확히 만오천원에 '글록' 10발을 쏴 봤습니다.

방탄조끼도 입고 헤드폰도 쓰고 나름 모양나게 쏴 보려고 노력했지만 사진이 없다는거~  -_-
결과는 10발 모두 과녁에 명중. 게다가 8발은 10점, 2발은 9점으로 처음 두번이 영점을 잡느라 실수한것을 빼곤 모두 과녁에 명중했습니다.

아무래도 소질이 있는것 같아요

사랑하는 약혼녀를 인질로 잡고 있는 악당도 '글록'으로 한방에 날려버릴 듯한 신이 내린 총질이었습니다.

** 절대 볼펜으로 찌른거 아닙니다

'인물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일본풍으로 생겼나?  (8) 2008.08.19
머리 길때 사진  (3) 2005.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