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좀 이상하구랴.. 활주라..
활보라고 쓰면 걷는거고
굴렀으니 활주!
제네시스 이녀석 BH330인데 렉시콘 오디오가 들어있습니다. 이걸로 추정해보아 BH330 럭셔리 프라임팩을 차량이죠. 모젠, 사각지대카메라는 아무것도 없는 심플한 구성입니다.
견적가대로라면 4천920만원의 나름 저렴(?)한 제네시스 입니다.
시승했던 선배말로는 BMW 못지 않은 핸들링을 가져서 코너링 공략이 세계적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양반 BMW 320i를 사서 타더니 세상 모든차를 320i와 비교합니다.
그래도 320i보다 핸들링에서 못하지 않는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은 제네시스입니다.
실내를 살펴보면 운전석은 여느 3천만원대 세단과 비슷합니다. 몇가지 기능들이 있지만 그나마 시승차의 트림에는 포함되지 않은게 많고 특이할 만한게 '크루즈콘트롤', '오토파킹 브레이크' 정도가 있겠네요. 시트를 B필러 (앞뒷문 사이 기둥) 근처까지 밀어놓으면 183cm인 제가 풋레스트에 발이 겨우 닿을 정도로 좌석이 넓습니다. 물론 그 상태에서 뒷좌석도 넉넉하게 여유가 있네요. 일단 실내는 넓어요.
실외는 이미 시승기 기사에도 썼지만 비엠따블같기도하고 렉서스같기도하고 이놈저놈 짬뽕해다 넣은 모양이 그대로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100% 주관적 의견이죠..)
암튼 넉넉한 시간을 두고 시승기를 정리해봐야겠습니다.
후륜구동 세단의 핸들링.. 그거 참 재밌네요.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큰차≠고급차, 벤츠 C230아방가르드로 눈길을 달려보다 (0) | 2008.03.12 |
---|---|
기특하구나~ 이제는 국민을 섬겨보거라 (0) | 2008.03.12 |
렉서스에 도전하는 '그랜저', '아우디 A4' (1) | 2008.03.10 |
공간이동할 수 있는데도 메르세데스-벤츠 SL550은 탐났나? (0) | 2008.02.28 |
닛산의 슈퍼카 GT-R, 한국시장 진출예정 (3) | 2008.02.26 |